2013 하반기 (8기, 수시5기) > 동천 Alumni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동천

동천 Alumni

인턴 및 PA | 2013 하반기 (8기, 수시5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재단법인 동천 작성일14-07-17 09:58 조회1,078회 댓글0건

본문


IMG_2695.jpg

■ 8기 정기인턴
류은지.jpg
류은지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일을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동천에서 보고 듣고 경험하며 많은 것들을 배웠고 새로운 걸음을 내디딜 용기를 얻었습니다. 행복한 기억들 품고 어디서든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감사해요 동천! 

허범녕.jpg
 허범녕
동천에서 보낸 시간이 너무 즐겁고 뿌듯했습니다. 떠올릴 때 마다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는 맛있는 한정식같은 날들이었습니다. 많은 대화와 경험 함께 했던 동천 언제나 관심 갖고 응원하겠습니다!


 
양성모.jpg
양성모
동천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흔히 볼 수 없는 좋은 사람에 대한 기억은 청량한 자극이 되어, 마음을 흔듭니다.
만나게 되어 감사했고, 그 울림 잊지 않으며 살아가겠습니다. 그리고 저도 그런 사람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동천! 
 
 
 

 
김단비.jpg
김단비
마음이 한 없이 따뜻하고 열정이 넘치는 분들이 모여계신 동천에서 첫 인턴 경험을 하게 된 것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무엇보다 지난 6개월은 저에게는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깊이 있게 고민해보았던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때로는 선배님처럼, 친한 언니처럼 옆에서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잊지 못할거에요 동천!!
 

 
정은주.jpg
정은주
동천은 제게 두 가지 선물을 주었습니다제 안의 꺼지지 않는 열정과 세상의 가장 낮은 곳을 바라볼 줄 아는 따듯한 사람들과의 만남과 소통입니다. 추억이 머리가 아닌 가슴에 새겨졌습니다. 생각많이날거예요.
감사합니다:D

 
 

■ 5기 수시인턴
- 전수진